대회안내 인사말

인사말

대한진단검사의학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세요?

조직위원회를 대표하여 여러분을 대한진단검사의학회 2023년 춘계심포지엄에 초대합니다.

이번 심포지엄은 “진단검사의학: 보건의료 체계의 중심점 (Laboratory Medicine: The Epicenter of Health Care”를 주제로 2023년 4월 27일과 28일에 걸쳐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에서 개최됩니다. 호주의 Dr. Wendy Erber 및 미국의 Dr. Jason Merker 두 분의 플레너리 세션과 역사보존위원회, 근거중심진단검사의학위원회, 진단검사적정성관리위원회 등이 참여하는 다양한 학술프로그램과 전시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.

그간 끝없이 변화하는 국내외 의료환경 속에서도 코로나19 감염의 신속하고 정확한 진단을 위해 감염진단의 최일선에서 학회의 위상을 높이는 등 보건의료 체계의 중심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지속해 오고 계신 진단검사의학과 여러분들이 학회의 동료 및 선후배와 함께 성과와 정보를 공유하고 아울러 심신을 재충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.

또한 커피의 도시로 변신하고 있는 부산지역 로컬 커피 소개 및 새롭게 단장한 투어 코스 가이드와 함께 해운대 비치의 초고층 호텔에서의 만찬도 계획하고 있으므로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.

다가오는 봄에는 국제 항만의 도시 부산에서 꼭~ 만나 뵙기를 기대합니다.

감사합니다.

대한진단검사의학회 조직위원장 한진영